MVG그룹, 전남대병원 발전후원금 2천만원 기탁

2022-03-31 16:38

MVG그룹, 전남대병원 발전후원금 2천만원 기탁


<사진설명: 나대웅 대표이사 발전후원금 전달식>

호남지역 대표 우수기업인 MVG그룹(대표이사 나대웅)이 전남대학교병원(병원장 안영근) 발전후원금으로 2천만원을 기탁했다.
 
전남대병원은 지난 30일 오후 병원 행정동 접견실에서 안영근 병원장과 MVG그룹 나대웅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영민 사무국장, 윤경철 기획조정실장 등 병원 관계자와 삼일건설 최갑렬 회장, 광주아너소사이어티 구제길 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.
 
이날 전달식에서 나대웅 대표이사는 “지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인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전남대병원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다행”이라며 “전남대병원의 발전과 환자들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되면 좋겠다”고 밝혔다.
 
안영근 병원장은 “MVG그룹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젊은 기업”이라며 “소중한 발전후원금으로 저소득층 환자들의 의료비 지원은 물론 국립대병원 본연의 업무인 진료·연구·교육·공공의료 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”고 말했다.
 
한편, MVG그룹은 지난 2006년 ㈜오토갤러리 설립을 시작으로 MVG그룹으로 성장했으며, 최근 첨단 상상포레스트, 충장로 중우 아펠리스, 봉선동 남양휴튼 MVG 등 주택사업을 활발하게 펼쳐오고 있다. 특히 나대웅 대표이사는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.
 

 

목록